제목: EKC2022 등록 및 진행사항

  • Published on 2022-05-16
  • /
  • 895 views

 

안녕하세요 EKC2022위원장 김준범입니다.

현재까지 각 과협의 많은 회원분들이 EKC2022 행사에 참여를 위해서 등록을 해주셨습니다. 아직까지 등록을 못하신 분들은 가능한 빨리 진행을 부탁드립니다.

 

주변의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현재 EKC2022 행사는 잘 준비가 되어가고 있습니다.

ETRI, KIST,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, 한국지질자원연구원, 한국기계연구원, 한국화학연구원, 건설기술연구원, 생명연, 한국전기연구원, 국가수리과학연구소,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, KISTI KOSEN, K-ERC (한국연구재단), 대전산업기술진흥원 등 한국에서의 많은 기관에서 후원과 함께 참여합니다. 각 기관에서는 특별세션을 진행을 하고 관련분야에서 졸업을 앞두고 있는 석박사 및 포스닥 채용과 관련해서 홍보와 함께 부스를 운영할 계획입니다.

 

또한, 기업체에서는 삼성, LG소재원, SK 이노베이션, GS칼텍스, 포스코, 현대제철, 현대자동차, CJ, 씨젠, 한수원, KEPCO E&C등이 참여 컨펌 및 내부적으로 참여를 긍적으로 논의하고 있습니다. 더 많은 기업들이 참여를 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, 채용과 관련해서 채용인터뷰도 각각의 부스에서 진행할 것입니다.

관련분야 국책 연구원 및 기업체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많은 등록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  ekc2022.org에 계속적으로 상황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EKC2022에 초록 제출과 함께 포스터를 발표를 하면 EKC에서 100유로 지원이 있습니다. 그리고 석/박사 포스닥을 대상으로 우수포스터 발표자에게는  KISTI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 원장님상 (3개)와 EKC 포스터상 (6개)가 상품과 함께 수여됩니다.

(현재 다른 원장님상을 추가적으로 요청하고 있습니다)

많은 초록 및 포스터 발표를 부탁드립니다.

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각 과협 회장님 또는 운영진들에게 메일주시길 바랍니다.

날씨좋은 7월 마르세유에서 뵙고 인사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EKC2022위원장 김준범 드림.